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문화정보

[정보] KBS N Sports 편성표 바로가기

by 알짜클래스 2021. 5. 28.
반응형

    KBS N Sports(KBS 엔 스포츠)에서는 축구, 농구, 배구, 야구, 테니스, 복싱, 킥복싱, 씨름, 종합격투기 등의 종목을 중계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프로야구 생중계나 아이럽베이스볼을 볼 때 KBS N Sports를 이용하는데요. KBS N Sports 중계진은 권성욱, 이기호, 강성철, 이호근 캐스터 등이 있죠. 본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면 좋지만 가끔 본방송을 놓쳐서 재방송을 보고싶어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재방송을 보려면 먼저 KBS N Sports 편성표를 찾아봐야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KBS N Sports 편성표를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고자 합니다!

    KBS N Sports 프로그램

    KBS N SPORTS 편성표는 KBS N SPORTS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링크를 클릭하셔서, KBS N SPORTS 채널번호와 편성표 등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S N SPORTS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화면이 뜨는데, KBS N SPORTS뿐만 아니라 KBS drama, KBS joy, KBS Story, KBS Kids, KBS Life, KBS N Plus 등 기타 채널의 편성표도 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성표를 확인하시고자 하는 채널과 날짜를 선택하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네이버에서 KBS N Sports를 검색해서 요일/시간별로 편성정보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검색해보니 18시에는 프로야구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고, 프로야구 생중계가 끝난 후 I LOVE 베이스볼 방영이 예정이 되어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