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문화정보

[총 정리] 채널나우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방법

by 알짜클래스 2022. 5. 15.
반응형

 

미드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은 채널나우를 자주 이용하실 겁니다. FBI4, NCIS : 뉴올리언스 7 등 미드뿐만 아니라, 놀라운토요일, 코미디빅리그 등 한국 예능도 채널나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채널나우 편성표, 시청 가능한 프로그램 등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채널나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세요.

 

채널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좌측 상단에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요일별/날짜별로 편성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편성표에 시청하시고자 하시는 프로그램을 클릭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회차별로 방영하는 날짜를 간편하게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미드를 챙겨보시는 분들이면 드라마 회차 일정을 참고하셔야 하니, 꼭 이용하셔야 할 기능이라고 할 수 있네요. 

 

# 채널나우  채널번호 확인방법

그렇다면 채널나우의 채널번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채널나우 홈페이지 우측에 보면 통신사별로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레티비(KT)107번, Btv(SKT)101번, U+(LG 유플러스)140번, 스카이라이프74번입니다. 

# 채널나우 2022 라인업

추가로, 공지사항에서는 방영 예정인 미드 리스트(2022 라인업)를 보실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FBI4 / FBI : 국제수사전담반, 알렉스 라이더 : 스파이의 탄생 2, NCIS : 뉴올리언스 7, 사설탐정 : 매그넘 P.I, 씰팀 : 해군특공대 / 시간여행자, 굿걸스 : 주부 범죄단, 미스터로봇 : 두 얼굴의 해커 3,4 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