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문화정보

[알짜정보] 스포티비나우 가격, 경기 편성표, 쿠폰 등

by 알짜클래스 2021. 4. 18.
반응형

스포티비나우에서는 해외축구(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에A, 분데스리가 등), 메이저리그, 농구(KBL, NBA), 종합격투기(UFC, 로드FC) 등의 스포츠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스포티비에서 시청할 수 있는 각 종목별 프로그램을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 야구를 보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작년까지 MBC스포츠플러스나 네이버, 다음 등을 통해서 메이저리그를 무료로 시청 가능 하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스포티비가 독점계약을 하면서 스포티비나우에서 유료 이용권을 구매해야지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용권은 넷플릭스와 같이 매월 이용료를 지불해야 되는데,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스포티비나우 가격, 편성표, 쿠폰 사용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축구
야구

    농구
    종합격투기

    # 스포티비나우 가격 및 쿠폰 사용법

    먼저 스포티비나우를 이용하시고자 하시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계정을 별도로 만들어서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아니면 SNS 회원가입으로 기존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ID 등으로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휴대폰 번호 인증을 해야되는 점도 참고 바랍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에 이용권 탭을 클릭하시면, 이용권별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권은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PC/스마트 TV에서 최고화질로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이 가능하고 광고 없이 VOD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 포함 한 달에 16,390원입니다. 베이직 이용권은 모바일/PC에서만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이용권과 동일하게 모든 경기를 라이브로 시청 가능합니다. 가격은 부가가치세 포함 월 8,690원으로 프리미엄 이용권의 절반 수준입니다.

     

    이용권 화면에서 중간에 보시면 '쿠폰 등록'이라는 탭이 보이실 것입니다. 보유하고 계신 쿠폰이 있으시면, 아래와 같은 쿠폰등록 화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권 사용 중에는 쿠폰 등록이 안되오니, 반드시 이용권 구매 중에 쿠폰을 등록하셔서 이용하셔야 됩니다. 

    # 스포티비나우 편성표

    스포티비나우 편성표는 좌측 상단 '일정' 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정' 탭을 클릭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날짜별, 종목별로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메이저리그 경기는 한국인 선수(류현진, 김광현, 최지만, 양현종, 김하성)들이 뛰는 경기들은 다 방송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축구는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A, 분데스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등 거의 모든 주요 리그를 중계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