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생활꿀팁

[정보] 2021년 무료 신년운세 및 토정비결 (사이트별 비교)

by 알짜클래스 2021. 4. 1.
반응형

     

    2021년 신축년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2021년 무료 신년 운세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신년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을 많이 찾으십니다. 신년 운세를 보기 위해서 철학관에서 돈을 지불해서 신년운세와 사주에 대해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인터넷에서 무료로 본인의 신년 운세에 대해서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걸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2021년 무료운세와 토정비결 사이트 여러 군데를 소개해드리고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신년운세

    첫번째로 다음 신년운세를 추천드립니다. 다음 검색창에 '2021년 신년운세'라고 검색만 해도 본인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신년운세는 '띠별', '별자리별', '생년월일별'로 본인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띠별'로 운세를 볼 경우에는 상단 탭에서 '띠별' 탭을 선택해주신 후 본인의 띠를 선택하면 아래 생년별로 운세가 나오게 됩니다. 또한, 올해 운세뿐만 아니라, 이번 달, 이번 주, 오늘, 내일 운세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를 통해서 이렇게 쉽게 운세를 찾아볼 수 있으니, 옛날같이 본인 운세를 보려고 신문을 찾아볼 일은 더 이상 없겠네요.

    # 네이트 운세

     

    다음으로는 네이트 신년운세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시지만, 네이트에도 유용한 기능이 많습니다. 네이트는 무료운세와 유료운세가 있는데, 본인의 운세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고 하시면 10,000원의 금액 지불하고 유료 운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알고 싶다고 하시면 그냥 무료 운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트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무료 운세만 검색하시면 '네이트 운세'에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운세에서는 신년운세 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애정운, 테마운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농협 인터넷뱅킹 운세 

    '농협 신년운세'를 통해서도 신년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을 검색하셔서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라운지 → 라이프스토리 → 운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사이트에서는 2021년 운세,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2021년 신토정비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뱅킹 신년 운세의 좋은 점은 상당히 디테일하게 설명(사주팔자 해석 포함)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본인의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2021년 운세 키워드, 2021년 총론 등을 통해서 본인의 신년 운세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나오게 됩니다. 정확하고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농협 인터넷뱅킹 신년 운세가 제일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농협인터넷뱅킹 운세에서는 2021년 운세 총론, 재물운, 직장운, 사업운, 승진운, 이성고나계 등을 월별로 분석하여 제공해줍니다. 이 사이트에서 본인의 운세를 다 확인해보려면 몇 시간은 소요될 수 있을 것 같네요.

     

    # 신한생명 운세

     

    마지막으로 신한생명 사이트에서 운세/사주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 하신 후 우측 상단에 '따뜻한 서비스'를 클릭 하신 후 '생활 서비스'에 들어가시면, '운세/사주' 화면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시는 서비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정통운세에는 '2021년 신토정비결', '2021년 부자되기',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등이 이씅며, 이 외에도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사상오행 성향분석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인터넷 뱅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신한생명 사이트도 자세하면서 다양한 운세/사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