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생활꿀팁

[알짜정보] 해피콘 사용처 및 사용방법 안내

by 알짜클래스 2021. 4. 7.
반응형

     

    해피콘은 SPC그룹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입니다. 요즘은 생일이나 기념일때 선물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주고 받는 일이 흔한데요. 특히 요즘과 같이 코로나로 인해 선물을 직접 전달하기 어려울 때 모바일 상품권을 보내는 일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해피콘에 대해 들어보신 분들은 많지만 사용 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 해피콘 사용처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피콘 사용처

    해피콘 사용처는 위 그림에 나와있는 가맹점 무려 19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19곳을 모두 나열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파리크라상,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카페파스쿠치, 빚은, 쉑쉑버거, 패션5, 쁘띠5, 잠바주스, 커피웍스, 리나스, 라뜰리에, 라글리아, 베라피자, T2 외식 통합모바일 상품권, strEAT, SPC Lounge, 에그슬럿

    # 해피콘 선물방법 및 사용방법

    해피포인트 앱을 설치하시면 선물받은 해피콘을 사용할 수 있고, 또 본인이 다른 사람에게 해피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해피콘은 상품쿠폰도 있으며, 모바일 금액권도 있어서 선물하기 좋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해피포인트 앱에서 로그인을 하시고 아래 선물하기 탭을 선택하셔서 본인이 선물하시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해피포인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더 간단합니다. 카카오 기프티콘을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교환처(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등)에서 기프티콘을 보여주고 바코드를 찍은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주의할 점으로는 모바일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3개월, 금액권은 1년입니다. 유효기간이 도달하기 전에 미리 사용해서 소멸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죠? 단, 유효기간 만료 30일 전부터 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결제금액의 90%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