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문화/상품리뷰

[구매정보] 테라스푸너 행사 및 최저가 구매 방법 (ft. 이마트 테라스푸너)

by 알짜클래스 2022. 6. 25.
반응형

    하이트진로에서는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 이후 회식 등 단체 술자리가 늘어나면서, 테라스푸너, 테라타워 등 시각적 재미를 줄 수 있는 여러 굿즈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테라스푸너에 인기가 많아지면서, 하이트진로는 테라스푸너의 판매물량을 3배 늘리고 기존 유흥점에서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도 판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교 축제 시즌에 맞춰서 맞춤형 컬러 테라스푸너제작/배포하고 하반기에는 형태와 색상, 소재의 변화를 주어서 다양한 스푸너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를 통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쉽게 스푸너를 이요할 수 있도록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핫한 제품인 테라스푸너의 특징, 및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테라스푸너 특징

    올해 2월 출시된 테라스푸너의 광고를 보셨으면 알겠지만, 김상욱 교수가 출연하여 테라스푸너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줍니다.

     

    성인남녀의 평균 손너비 142mm를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3년 간의 연구로 개발된 테라의 병두껑 '슈퍼크라운'과 조화를 이루어, 33도 각도에서 병뚜껑을 열었을 때 100dB의 청량한 사운드를 낼 수 있도록 인체고막적 설계가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병타깨는 27N(뉴턴)의 힘이 요구되었으나, 숟가락을 들 힘만 있으면 8N으로 누구나 편하게 딸 수 있게 제작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테라 스푸너는 TV와 유튜브에서 광고되고 있습니다. 상품이 아닌 판촉물로 광고를 제작하고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인데요. 출시와 함께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디지털광고의 횟수는 무려 1,000만회를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테라스푸너 구매 방법

    테라스푸너 정품은 네이버에 검색 시 2만2천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더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약 5천원 정도 할인된 금액인 1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링크 클릭 시 최저가 구매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검색해본 결과 현재로서는 여기가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구입 시 최대 881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상품평도 별 4~5개 사이인 것으로 보아, 구매하신 분들 대부분이 만족하시는 것 같습니다. 

    # 이마트 테라스푸너 ?

    테라스푸너는 11번가 라이브 등을 통해 '테라 한정판 굿즈전'이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이마트에서 테라스푸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테라 제품 15,000원 이상을 구매하면 테라스푸너를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단, 주말에 행사 진행 시 선착순으로 지급되고 있으며, 평일에는 문자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푸너 가격이 17,000원인점을 고려하면, 테라 제품 15,000원치를 구매해서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다면 정말 이득이겠죠? 그리고 이마트에서 행사를 한다고 해도, 이마트마다 행사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